리케아화장품 2006년 대리점주 워크숍
리케아화장품 2006년 대리점주 워크숍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19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더 커버 클래식 성공 다짐
(주)리케아화장품 (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1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충주에 위치한 수안보 파크 호텔에서 전직원과 대리점 사장단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Powerful LYKEA! N0.1 LYKEA Workshop' 대리점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1/4분기 영업목표의 성공적인 달성을 자축하고 2/4분기 영업의지 다짐함과 동시에 메이크업 브랜드, 'the cover classic'의 신제품 교육 및 외부 강사초청강연 등 교육목적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새롭게 출시된 'the cover classic'의 제품교육은 마케팅팀 최우정 주임의 상세한 설명으로 1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the cover classic'만의 독특한 사용감을 대리점 사장단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양구 사장은 "전체적인 전문점 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1/4분기 영업목표 100% 달성은 큰 의미가 있다"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지만 제품력과 기업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정도 영업을 해나가면 2006년 영업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대리점 및 전문점의 영업활동을 위해 본사에서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둘째 날에는 본사 직원 및 대리점 사장단이 8개조로 나뉘어져 미니 체육대회를 실시했으며 제법 쌀쌀한 날씨에도 모두들 땀을 흘리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모두 한 마음으로 단합하는 시간을 갖고 이를 바탕으로 남은 2006년의 성공적인 영업을 다짐했다.



▲(주)리케아화장품은 지난 1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충주에 위치한 수안보 파크 호텔에서 대리점 사장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