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데코스테 ‘더 화이트 사이언스’ 전격 리뉴얼
코스메데코스테 ‘더 화이트 사이언스’ 전격 리뉴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4.18 0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뷰티테스터 모집 등 마케팅 활발
코스메 데코르테(대표 이시이 노리부미)가 1997년 첫 선을 보였던 ‘화이트 사이언스’ 라인에 더욱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더 화이트 사이언스’ 라인을 출시하며, 뷰티 테스터 모집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는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헤 ‘더 화이트 사이언스’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 것.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간단한 설문을 통해서 뷰티 테스터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에게는 특별히 코스메 데코르테의 리뉴얼 된 화이트닝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대용량 샘플로 구성된 ‘더 화이트 사이언스 트라이얼 5종 세트(로션 컨센트레이션 50ml, 소프트닝 에멀젼 50ml, 워싱 크림 6g, 클렌징 오일 14ml, 더블유 포스 크림 2.5g)’를 증정했다.



뷰티 테스터 당첨자는 4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뷰티 테스터 당첨자 중 5월 1일부터 5월 20일까지 ‘더 화이트 사이언스’라인의 사용 후기를 코스메 데코르테의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모하면 5월 25일 우수작을 선정하여 ‘더 화이트 사이언스 클렌징 크림’과 ‘더 화이트 사이언스 워싱 크림’ 2종의 정품을 증정한다.



‘더 화이트 사이언스’ 라인은 외부 손상에 의해 생성되어 멜라노사이트를 활성화하는 체내물질 MGF의 작용에 새롭게 착목해 출시됐다. 이 제품은 ‘더 화이트 사이언스 로션 컨센트레이션’, ‘더 화이트 사이언스 클렌징 오일’, ‘더 화이트 사이언스 클렌징 크림’, ‘더 화이트 사이언스 워싱 크림’, ‘더 화이트 사이언스 소프트닝 에멀션’, ‘더 화이트 사이언스 더블유 포스 크림’의 데일리 케어 6종과 스페셜 케어 제품인 ‘더 화이트 사이언스 토닝 로션’을 더해 총 7종의 기초 케어 미백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www.cosmedecorte.co.kr



▲ 코스메데코르테가 1997년 첫 선을 보였던 ‘화이트 사이언스’ 라인에 더욱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더 화이트 사이언스’ 라인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