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프로방스의 웰빙 라이프 스타일 제안
5월 프로방스의 웰빙 라이프 스타일 제안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6.04.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시땅 30주년 기년 ‘웰빙 오일,웰빙 캔들’ 한정 출시
록시땅코리아는 5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웰빙 오일․웰빙 캔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록시땅은 지난 30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프로방스의 트루 스토리가 담긴 라이프 스타일을 전달하고자 하며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삶을 가진 웰빙에 가까운 프로방스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꾸준히 제품을 통한 프로방스의 스토리를 들려주기 위해 이번 30주년 기념 웰빙오일과 캔들을 출시한 것.



한정 판매로 제공되는 ‘웰빙 캔들과 오일’에는 30가지의 프로방스 산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가장 록시땅다운 향과 오일을 제공하는 동시에 프로방스의 웰빙을 선사한다.



먼저 ‘웰빙 오일’은 30가지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의 혼합으로 영양공급 및 진정작용을 부여하는 포도씨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베이스로 탄생했다. 벌레 물림이나 멍부위, 상처 등에 발라주어 상처를 아물게 하거나, 보습과 릴랙싱 효과를 위한 바디 마사지용으로 좋은 전천후 천연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다.



또 예로부터 프로방스 지역에서 에센셜 오일을 보관하던 에스타뇽(Estagnon) 용기에 담겨 옛 전통을 잇는다.



‘웰빙 캔들’은 프로방스의 향기를 재현한다. 30주년을 기념해 30가지의 프로방스 산 천연 에센셜 오일이 혼합되어 록시땅만의 향을 내도록 하며 야자 오일과 밀랍설분의 100% 천연 왁스 베이스, 코튼 심지로 캔들을 피웠을 시 안전하다.



또한 약 40시간 가량 켜둘 수 있는 ‘웰빙 캔들’은 실내에서 프로방스의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릴랙싱 효과를 부여한다.



웰빙캔들과 웰빙오일이 함유하는 30가지의 프로방스 산 에센셜 오일은 로즈마리․제르마늄․라벤더․세이지․레드타임․화이트타임․스피어민트․셀러리․히솝․마르조람․싸이프러스․주니퍼베리․아르떼미샤․렌티스크․파인 등이 있다.



www.loccitane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