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춘계 문경새재 산행
네슈라화장품 춘계 문경새재 산행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직원 한마음 단합·재충전 시간 가져
네슈라화장품(대표이사 박순옥)이 지난 15일 본사와 분당사무소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경북에 위치한 문경새재로 춘계산행을 다녀왔다.



이번 산행은 봄을 맞아 그동안 작업장과 사무실의 제한된 공간에서 벗어나 계절변화를 체험하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계획됐으며, 산행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자유산행의 형식으로 진행됐다.



오전 9시 평택본사에서 출발해 목적지인 문경새재에서 준비해간 도시락을 먹고,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의 자유산행시간이 주어졌다. 자유산행 시간동안 체력이 좋은 직원들은 3관문코스까지 다녀오기도 했으며, 대부분 2관문 코스를 중심으로 산행을 했다.



또 내려오는 길에는 태조왕건의 세트 촬영장에서 전통가옥 체험과 새로 준비 중인 사극 ‘대조영’ 촬영을 위해 세트를 제작하고 있는 현장을 둘러보기도 했다. 일부 직원들은 봄꽃을 배경으로 사진촬영에 여념이 없었으며, 일찌감치 하산한 직원들은 회식의 시간을 갖기도 하며 즐겁고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네슈라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산행을 통해 빼어난 봄 경치의 문경새재를 경험하면서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찾고 재충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참가자 모두 자유산행을 통해 체력적인 부담감 없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며 만족해했다.



▲네슈라화장품은 지난 15일 본사와 분당사무소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경북에 위치한 문경새재로 춘계산행을 다녀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