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투앤, 에트렌, 햄릿 현장 샘플링
리투앤, 에트렌, 햄릿 현장 샘플링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17 0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샤리프화장품 개그콘서트 협찬
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은 4월부터 ‘KBS 개그 콘서트’와 대학로 갈갈이홀에서 공연되는 ‘갈갈이 패밀리와 개그 콘서트’에 협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코미디의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KBS 개그 콘서트는 갈갈이 박준형, 옥동자 정종철, 고음불가 이수근 등 최근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개그맨이 총출연하는 공연 형식의 개그 프로그램으로 젊은 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갈갈이 패밀리 개그 콘서트는 박준형과 정종철이 운영하고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대학로에서 공연되며 갈갈이 패밀리와 KBS 신인 개그맨이 출연한다. KBS 개그맨을 매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개그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팬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공연이다.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이번 두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인 ‘리투앤 실키 리포좀 에센스’의 출시 홍보와 리투앤, 에트렌, 햄릿 등의 브랜드를 화장품 소비가 활발한 20~30대 관객을 공략하여 지속적인 샘플링을 실시할 계획이다.



오마샤리프와 함께하는 갈갈이 패밀리 개그 콘서트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KBS 개그 콘서트와 갈갈이 패밀리 개그콘서트에서 매회 공연 전 사회를 보는 개그맨이 오마샤리프화장품에 대해 유머러스하게 홍보를 하고 댄스경연, 추첨 등을 통해 ‘20대 피부로 되돌아 가자 - Re20(리투앤)’ 세트와 ‘영국 귀족주의 남성 화장품 - 햄릿’ 세트를 전 관객에게는 ‘Re20(리투앤)’ 5종 샘플 세트와 ‘햄릿’ 미니어처 2종 세트를 증정하여 제공하며 또한 입장하는 관객 제품 사용 빈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대학로에서 주 6회 공연되는 ‘갈갈이 패밀리 개그 콘서트’에 개그맨의 특성상 공연 때마다 두꺼운 분장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위니비니 클렌징’ 4종을 분장실에 지원하여 개그맨들이 사용하며 사용감에 대한 호평을 듣고 있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총 3만 여명에게 노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개그 콘서트는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브랜드 및 회사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것” 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www.i-omarsharif.co.kr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이달부터 ‘KBS 개그 콘서트’와 대학로 갈갈이홀에서 공연되는 ‘갈갈이 패밀리와 개그 콘서트’에 협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