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27주년 한마음 체육대회
창사 27주년 한마음 체육대회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4.17 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전직원 단합 도모
나드리화장품(대표 황정기)이 창사 27주년(창립일 1979년 4월 15일)을 기념하고 나드리 전가족이 일치단결 할 수 있는 '2006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5일 평택의‘신대 레포츠 공원’에서 개최했다.



나드리화장품은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긴밀한 유대관계, 전직원의 공통된 비전 및 마인드 향상을 위하여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는 모든 나드리가족들이 함께 하는 자리이며 전체 사업팀이 한마음, 전진, 열정, 도전 등 총 4개의 팀으로 나뉘어 각종 행사를 진행했다. 1부 행사에서는 우수사원 및 장기근속상 시상과 축구 등의 체육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고 2부 행사에서는 황정기 사장을 비롯해 끼있는 나드리가족들의 재치가 넘친 팀별 장기 장기자랑이 이어져 창립 27주년을 축하했다.



한마음체육대회를 기획한 문종서 경영기획팀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체육대회가 아닌 나드리 가족들간의 친목을 다지고 화합과 공동체의식으로 새로운 도약과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해 함께 힘차게 도약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창립 27주년을 맞아 장기근속사원과 우수사원 표창행사도 병행해 체육대회와 함께 축제적인 분위기를 조성해 직원들의 단합심을 배양했다. 15년 장기근속상으로 문종서, 박상준, 윤석훈 차장 등이 수상해 축하를 받았다.



또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나드리모델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영화배우 전도연과 금강기획, 한국야쿠르트 등 협력사들이 축하메시지를 보내주었다.



나드리화장품은 2006년을 '기업경쟁력 강화'의 해로 정하고, 시장대응력 강화와 수익가치 실현에 집중하고 있다.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등의 어려운 환경과 초저가 제품들의 시장진입, 외국사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에 맞서 NAG와 같은 나드리의 특화된 신물질을 내세워 다양한 기능이 가미된 멀티기능성화장품과 고품격 문화마케팅을 펼쳐 회사 이미지 향상 및 1등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한방화장품 ‘상황'의 강점을 발전시키고 NAG와 같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히트상품을 개발하는 등 선택과 집중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www.nadri.com



▲나드리화장품은 지난 15일 창사 27주년을 기념해 '2006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평택의‘신대 레포츠 공원’에서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