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아기 전용 보습 케어라인 출시
코리아나, 아기 전용 보습 케어라인 출시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6.03.2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수 유화기술 ‘세라좀’ 적용 2종 구성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이 아기 전용 보습 케어라인인 ‘레미트 베이비 케어’라인을 출시했다.



레미트 베이비 케어라인은 피부 진정 효과와 살균․항염효과가 뛰어난 카모마일을 주성분으로 특히 환절기에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샴푸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바디 클렌저와 로숀으로 구성되어 있다.



천연 레시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올레인산이 피부에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배합해 피부의 지질 성분을 보강해 주는 특수 유화기술인 '세라좀(Cerasome)'이 연약한 아기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주는 것도 레미트 베이비 케어의 특징.



'레미트 베이비 클렌저'는 보디 및 샴푸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기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없는 티어 프리(Tear-Free) 제품이다. 비타민 B5 성분이 모발과 피부 보습 발란스를 유지해 주어 부드럽게 보호해 준다.



'레미트 베이비 모이스쳐라이저'는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키는 '세라좀'과 올리브 오일이 피지막이 얇은 아기 피부를 건조한 공기, 바람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피부의 트러블과 건조함을 막고 탄력과 유연성, 촉촉함을 선사한다.



각각 250ml, 클렌저는 2만원, 모이스쳐라이저는 2만5천원이다.



www.coreana.com



▲코리아나화장품은 카모마일을 함유하고 특수 유화기술인 세라좀을 적용란 아기 전용 보습 케어라인인 레미트 베이비 케어‘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