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브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 보브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2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눈썹 풍성하게 올리고 깔끔하게 지키는 마스카라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는 한국 여성들이 마스카라 메이크업을 할 때 컬링과 볼륨을 중요시 여기는 한편 오후에 마스카라 가루가 떨어지거나 번지는 현상 등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점에 착안해 풍성하고 볼륨감 있으면서도 깔끔하게 마스카라.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는 마스카라 메이크업으로 인해 더 이상 펜더 눈은 되지 말자는 컨셉의 제품으로 출시돼 여성들의 마스카라에 번짐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또한 볼륨력과 컬링력을 최대화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특히 3단계를 걸쳐 퍼펙트한 속눈썹을 연출하는데 1단계는 풍부하고 볼륨감있는 속눈썹 연출이다. 리치블랙 피그 먼트 성분이 속눈썹을 뚜렷하고 입체감있게 표현하고 비타민 E와 아세테이트,DL-판테놀 성분이 속눈썹을 건강하게 연출한다.



2단계는 가루 날림이나 번짐 방지 단계로 글래머 볼륨 폴리머와 플러스 래쉬 세팅 폴리머 성분이 속눈썹에 밀착되어 가루날림을 방지하며 마지막 3단계인 듀얼 코팅 시스템이 오일과 워터 성분을 이중으로 코팅막을 형성해 처음 마스카라 한 상태 그대로의 컬링과 볼륨, 깔끔함을 유지한다.



또한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데 1호 볼륨 컬링은 땅콩형 컬링 브러시가 세팅 펌을 한 듯 높고 긴 속눈썹을 연출하며 또한 컬업 세팅 폴리머가 입체감있고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2호 볼륨 래쉬는 플러스 래쉬 폴리머가 한층 풍부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하며 총알형 브러시가 마스카라 액을 속눈썹에 한올 한올 밀착시켜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다.

www.myvov.com․;문의는 032-682-3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