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현상수배 이벤트’ 진행
로제화장품, ‘현상수배 이벤트’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2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5주년 기념 …2백여명에게 제품증정
로제화장품이 지난 3월 15일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명은 ‘현상수배’로 로제화장품의 창립기념일에 태어난 모든 여성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진행되는 이벤트는 로제화장품이 발전할 수 있도록 바탕이 되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이벤트를 총괄하는 김용하 차장은 “이번 진행되는 이벤트는 로제화장품과 고객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인식시키며 로제의 이미지를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목적”이라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연령에 관계없이 3월 15일생인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면허증과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을 복사해 로제화장품으로 보내면 선착순 2백명에게 ‘에슬리 허브 바이탈 에센스’정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로제화장품은 그 동안 ‘이슬처럼 맑고 고운 화장품’이라는 이념아래 여성들에게 최고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기위해 노력해 왔다. 전문점 시장과 이외 여러 유통에서 십장생, 허니 앤 플라워 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수많은 히트 상품과 획기적인 화장품 원료개발등으로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굳건히 자리잡았다.



또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십장생으로 ‘신기술 으뜸대상’을 화장품 업계 최초로 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등 질적으로 인정 받았으며 뿐만 아니라 수많은 히트 상품에 선정되었다. 화장품 유통에 있어서도 철저한 가격 질서의 확립과 전문점, 소비자와 본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를 최우선으로 15년을 이어왔다.



특히 에슬리는 지난 2002년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랜드로 당시 파격적으로 일본 여배우인 ‘다치바나 미사토’를 모델로 기용해 관심을 모았던 브랜드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로제화장품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이원화해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www.rosee.co.kr





▲ 로제화장품이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리오, 화이트데이를 위한 파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