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보브 코엔자임 Q10 포맨 스킨케어 세트
보브, 보브 코엔자임 Q10 포맨 스킨케어 세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있는 피부가 남자의 경쟁력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 (대표이사 남규우)는 남성의 탄력 있는 피부가 경쟁이다라는 컨셉에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하는 보브 코엔자임 Q10 포맨 스킨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보브 코엔자임 Q10 포맨 스킨 케어 세트는 스킨과 로션 마스크팩으로 구성된다. 코엔자임 Q10 포맨 스킨은 피부 속 탄력성분인 코엔자임 Q10 및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자작나무 식물수 등이 첨가되어 세안이나 면도 후에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의 탄력을 주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수렴화장수이다. 또한 진저의 스파이시한 상쾌함과 타바코 꽃의 부드럽고 깊은 향의 조화로 스포티하면서 젠틀한 현대 남성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표현해 준다. 코엔자임 Q10 포맨 로션은 코엔자임 Q10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스며들어 탄력있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며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자작나무 식물수가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결을 촉촉하게 한다.



유비퀴논(Ubiquinone) 이라고 불리우는 코엔자임 Q10은 피부 세포내에서 합성되며 생물계에 널리 분포된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 항염 및 고보습 효과가 우수하며 20대부터 서서히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아 준다. 보브에서 사용한 코엔자임 Q10은 피부친화성이 뛰어난 인지질로 코팅, 리포좀화하여 안정을 강화시키고 피부침투를 쉽게 만든 성분으로 거칠고 탄력 잃은 남성 피부에 베스트한 제품이다.

www.myvov.com․;문의는 032-682-3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