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 원미코리아 왕원식 대표
◎ 인터뷰 - 원미코리아 왕원식 대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 업계 발전에 디딤돌 역할할 것”
“2001년 6월 원미코리아가 출범, 이달 ATS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이 센터는 한 기업의 이윤이 아닌 업계와 살롱운영에 윈-윈 전략을 실현한 것으로 모든 상품을 한눈에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원 스톱 쇼핑센터 입니다. 현재 51개 부수가 설치돼 있는 가운데 운영되고 있으며 기존 업체의 ‘노하우’와 신생업체의 ‘도전정신’이 어우러져 에스테틱 업계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원미코리아의 왕원식 대표는 이번 ATS센터 오픈을 통해 주요 에스테틱 업체의 효율적 홍보기회를 부여하고, 세미나·교육 등을 활발히 진행해 피부미용인들에게 최신 에스테틱 트렌드를 발빠르게 전달해 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이를 통해 원미코리아는 피부미용 종합 유통업체인 자사의 경영 노하우가 집결된 ATS센터를 단순한 상품 판매 공간이 아닌 교육·홍보·인적 토털 네트워크의 장으로 육성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가격과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실제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경쟁력있는 제품으로 다가 설 것입니다. 또한 매월 진행되는 기획행사는 물론 보다 풍부한 경헙을 보유한 컨설턴트의 상담과 신규 숍 오픈시 입지 선정 등 홍보와 경영, 관리 등을 일관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토털 프로그램이 진행돼 회원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한편 왕 대표는 “특히 살롱을 운영하고 오픈하기 위해 제품과 장비, 관리 프로그램은 물론 교육까지 일관 구매가 가능한 획기적인 단축 프로그램임에 틀림없다”고 강조한 뒤 “이를 통해 에스테틱의 발전을 위한 사명감으로 보다 활발한 홍보와 마케팅의 장으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