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라인 출시
엔프라니,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라인 출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3.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추어 비 내추럴 화이트 플로랄 티·색소침착 해결
고품격 화장품 엔프라니(주)(대표이사 유희창)의 자연친화적 브랜드 ‘네추어 비’에서 기능성 화이트닝 라인 ‘네추어 비 내추럴 화이트 플로랄 티’를 새롭게 출시했다. ‘네추어 비 내추럴 화이트 플로랄 티’ 라인은 자연의 에너지를 담은 식물성 미백성분을 함유, 3단계에 걸쳐 피부 속과 표면에 집중적으로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식물성 미백성분인 플로랄 티 화이트닝 컴플렉스는 미백효과가 가장 우수한 백장미, 백련, 벚꽃, 백목련 등 4가지 백색꽃으로 만든 화차(花茶) 성분 복합체이다. 꽃과 잎을 함께 건조시켜 제조하는 화차는 발효과정을 거치면서 효소, 아미노산, 탄닌 성분 등이 풍부하게 생성되어 미백효과가 우수하며, 멜라닌 생성 자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또한 7가지 스위스 자생식물 복합체인 기가 화이트가 피부 표면에 생성된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이 밖에도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알부틴이 피부 속 멜라닌 생성 진행 과정을 차단하는 등 ‘네추어 비 내추럴 화이트 플로랄 티’는 피부 안과 밖의 화이트닝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내추럴 화이트 플로랄 티’ 라인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백기능을 갖춘 스킨 토너와 로션 플루이드 외에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색소 침착 부위에 집중적으로 화이트닝 작용을 하는 세럼, 미백 효과와 함께 보습 및 영양성분을 한번에 공급하는 크림, 자외선 차단과 미백 효과의 이중 기능성 선블럭(SPF34/PA++) 등이 있다. 사용순서는 스킨토너→세럼→로션 플루이드→크림→선블럭을 차례대로 발라주면 된다.



네추어 비 브랜드매니저(BM) 신태경씨는 “요즘 여성들 사이 에서 피부 미백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다”며 “이번에 출시된 ‘네추어 비 내추럴 화이트 플로럴 티’는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전 제품이 식약청으로부터 미백 기능성 인증을 획득하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평소 얼굴 전체의 피부톤이 칙칙하고 기미나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으로 고민하거나 4계절 내내 밝은 피부를 유지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www.enprani.com



▲엔프라니는 최근 자연친화적 브랜드 ‘네추어 비’에서 기능성 화이트닝 라인 ‘네추어 비 내추럴 화이트 플로랄 티’를 새롭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