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전용브랜드 ‘시세이도 멜라노리듀스’ 발매
전문점 전용브랜드 ‘시세이도 멜라노리듀스’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0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트라넥사믹산’ 신 유효성분 배합한 화이트닝 에센스
시세이도코리아(대표 미야자키 이타루)가 전문점 전용브랜드로 ‘시세이도 멜라노리뉴스’를 발매, 화이트닝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 제품은 화이트닝의 신 유효성분 ‘m-트라넥사믹산’ 을 배합한 화이트닝 에센스로 시세이도가 스팟 부위의 피부 상태에 대하여 상세히 연구한 결과, 스팟 부위의 피부는 스팟이 없는 정상 부위의 피부와 다르며 피부 내부가 만성 미약 염증 상태라는 것을 발견해 개발된 제품이다.



시세이도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미백 유효성분인 ‘m-트라넥사믹산’이 스팟 부위의 이러한 만성 미약 염증 상태에 작용해 기미, 주근깨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낸 것. ‘m-트라넥사믹산’은 2002년에 시세이도가 일본 후생 노동성으로부터 인증 받은 성분으로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고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효능 효과를 지닌 신유효성분이다.



이에 시세이도는 이 신발견에 기초해 m-트라넥사믹산을 배합한 새로운 미백 브랜드인 ‘멜라노리듀스’를 개발, 이달 21일에 국내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4월, 일본에서 먼저 발매되었던 이 제품은 발매 8개월만에 1백05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던 바가 있고 밝혔다.



▲ 시세이도코리아가 화장품 전문점 전용브랜드 내놓은 미백화장품 ‘시세이도 멜라노리듀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