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노에비아, 체질상담학 세미나 진행
영진노에비아, 체질상담학 세미나 진행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3.0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질에 따른 식습관, 피부관리 등 강의
영진노에비아㈜(대표 박수철)는 지난해에 이어 오는 4월부터 외부강사를 초청해 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한달에 2회(매달 1,3째주 토요일) 본사 교육장에서 본사직원과 대리점장, 전문점주, 전문점,대리점 직원들과 강의를 듣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이 3회째 세미나로 체질상담학에 관한 교육을 한다.



체질상담학이란 사람마다 선천적으로 지니고 태어나는 체질의 특성을 정확히 구분하여 생활 속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부분을 바르게 알고 익혀서 건강한 생활, 바른 정신과 바른 몸을 만들기 위한 학문으로 직업, 섭생, 운동, 대인관계 등과 일상적인 부분(목욕, 취미, 특기, 쇼핑, 패션 등)까지도 조언과 관리를 해줄 수 있는 상담학이다.



1백여명 정도가 참석했던 지난해 세미나에 이어 이번 세미나도 체질경락아카데미 원장이자 밝은얼굴 맑은마음 대표인 유정환 선생의 강의로 진행되며, 숍 경영의 발전과 고객관리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전문가로서의 자신감을 고취시켜 전문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 중이다.



4개월간 8강으로 펼쳐질 이번 노에비아 특강은 자신의 체질에 관해 정확히 알고 체질을분석하는 법(형상진단법, 골격진단법, 생리진단법, 병리진단법, 맥진진단법, 오링테스트법, 약진법, 진동자사용법, 설문지진단법, 섭생에 의한 진단법)을 익히며, 이를 응용해 체질에 따른 바른 생활습관과 운동, 섭생 등을 접목하고 그에 따른 피부와 바디관리의 실습까지 체험, 현장위주의 세미나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교육은 현장위주의 실습체험이 많아 전문점주들에게 고객관리차원에서의 독창적인 컨셉을 부여하여 줄 뿐 아니라, 고객유치에 있어 집중관리를 해 줄 수 있을 것이라는 평이다.



세미나는 4월 1일이 첫 강의로, 노에비아 가족외에 세미나를 듣고자 하는 모든 분들은 참석 가능하다. 매월 1, 3번째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 영진노에비아㈜(대표 박수철)는 지난해에 이어 오는 4월부터 외부강사를 초청해 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