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아토피 교실 개최
아토팜, 아토피 교실 개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2.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전문의 서기범 박사 아토피 정보 전달
피부관련 대체의약품 전문회사인 바이오 벤처기업 네오팜(대표이사 박병덕)이 지난 23일 애경백화점 구로점 대강당에서 ‘제 2회 아토피 교실’을 개최했다.



아토피 교실은 아토피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토피 피부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 전 충남대 피부과 교수였던 서기범 박사가 강사로 나서 아토피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눈과 추운 날씨 등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2백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하여 아토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



강의는 ‘아토피 탈출법’이라는 주제로 약 1시간 30분에 걸쳐 아토피 피부염의 여러 원인과 증상, 의학적 관리와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치료법 등으로 진행됐으며 이와 함께 생활 속에서의 아토피 예방, 관리법, 아토피 피부상식에 대한 허와 실 등 아토피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관리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 등을 실시했다.



강의를 맡은 피부과 전문의 서기범 박사는 “아토피는 가족의 병이기 때문에 가족간의 사랑과 끝없는 이해가 필요하고 특히 부모가 아토피 치료의 정신적 지주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 날 강의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아토피 피부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그 관리법을 명확하게 알 수 있었으며, 평소 잘못 알고 있던 아토피 피부에 대한 상식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앞으로도 아토팜은 이와 같은 아토피 강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많은 아토피 환자들에게 아토피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www.neopharm.co.kr



▲네오팜은 지난 23일 애경백화점 구로점 대강당에서 ‘제 2회 아토피 교실’을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