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인터내셔널, 러브 패스포트 어 블룸
선우인터내셔널, 러브 패스포트 어 블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2.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기쁨의 첫번째 꽃향
러브 패스포트와 함께하는 여성은 사랑의 여행을 떠난다. 하나의 사랑은 마치 한 송이 꽃이 플라워 가든으로 가는 길을 보여 주듯이 그녀의 주위에 더 위대한 사랑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Love Passport a bloom’ 은 그녀에게 사랑과 기쁨을 보여 준 첫 번째 꽃의 향기다. 그녀를 감싸는 위대한 사랑으로 이끄는 향기인 것이다.



Karine Duberuil 은 꽃을 이용해 독창적인 향수를 끊임없이 만들어 내는 오늘날 매우 훌륭한 조향가의 중 한 사람으로 하나로 대중들을 플라워 가든으로 이끄는 매력적인 면을 지닌다.



그녀 자신은 오페라를 부르는것에 친숙하기 때문에 그녀의 작품은 자주 음악적인 특징과 깊이를 갖는 것처럼 묘사된다. ‘a bloom’의 우아한 컨셉은 그녀의 풍부한 상상력을 통하여 우아한 향기의 멜로디로 바뀌었다는 것이다.



이 제품은 신선하고 순순한 낭만적인 향을 자아낸다. 먼저 톱노트는 체리, 그레이프, 시실리안 베르가몬트, 레몬 등으로 프레시한 향으로 이뤄져 있고 핑크 모란, 라일락, 백합, 복숭아, 살구, 애플 등으로 향이 이어진다. 이어 제비꽃, 센탈우드, 화이트무스크, 앰버 등의 향조가 로맨틱한 향으로 마무리해 준다.



제품구성은 러프 패스포트 오 드 퍼퓸 30ml․50ml․100ml 등이다.



문의는 02-332-74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