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스킨케어 리뉴얼 이벤트 풍성
에스까다, 스킨케어 리뉴얼 이벤트 풍성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2.01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런칭 이벤트로 전문점주, 소비자 관심 집중
에스까다 코스메틱(주)(대표이사 임병철)가 최근 새로운 스킨케어 발매에 따른 고객 성원에 부응하고 스킨케어 라인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스까다는 지난 20일부터 2년여간 준비해온 스킨케어 라인을 소개했다. 에스까다 스킨케어는 첨단 바이오 기술과 나노 리포좀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를 과학적으로 디자인해주는 화장품’이라는 슬로건으로 명품 이미지에 보다 기능적인 측면을 부각시켰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이번 뉴 스킨케어에 모든 역량을 집중시켰으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우수한 제품력과 모던하고 심플한 빙하의 이미지를 담은 용기 디자인은 벌써부터 시장에서 ‘대박’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접한 전문점 주들은 한결같이 “제품력에 있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뛰어나다”며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에스까다 코스메틱에서는 브랜드 파워를 한껏 높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한다. 먼저 립으로 유명한 패밀리 레스토랑 토니로마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에스까다 우수 전문점주와 에스까다 소비자들에 무료 메인 메뉴를 제공한다. 무료로 제공하는 메뉴는 메리네이드 소스를 이용한 뼈 없는 치킨요리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요리다. 우수 전문점주들과 소비자 들에 쿠폰 형식으로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3월까지 지속된다.



또 에스까다는 연극 ‘안녕하십니까 수녀님’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에스까다 전문점주와 소비자를 초대한다. 연극 ‘안녕하십니까 수녀님’은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로 데뷔, 데뷔 이후 ‘투캅스3’(1997), ‘주유소 습격사건’(1999), ‘신라의 달밤’(2001), ‘광복절 특사’(2002), ‘귀신이 산다’(2004) 등 코믹한 웃음으로 승부를 걸어왔던 김상진 감독의 연극 데뷔작으로 병사와 수녀가 벌이는 솔직담백한 이야기들로 구성된 코믹 연극이다.



박상면, 서경석, 강성진 등 유명 남자 배우와 인기 그룹 쥬얼리의 조민아, 이현경, 송민지 등의 실력파 여배우들의 연기가 기대되는 이번 '안녕하십니까, 수녀님'은 1984년 극단 대중에 의해 초연된 후 1천회가 넘는 공연기록을 남긴 작품이며 지난 2004년에는 코미디언 김형곤과 탤런트 이유진이 함께 출연하여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에스까다는 이번 이벤트로 리뉴얼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고객 층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뉴 스킨케어 발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