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향수, 패션브랜드 ‘디젤’과 파트너 체결
로레알 향수, 패션브랜드 ‘디젤’과 파트너 체결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1.18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향수라인 발매, 최대의 시너지 효과 기대
로레알 향수사업부 세계적인 캐주얼 패션 브랜드인 디젤(DIESEL)과 함께 새로운 향수라인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 새로운 향수 라인을 발매한다.



본 파트너십은 세계적인 화장품 그룹이며 유명한 향수라인을 가지고 있는 로레알과 독특함과 혁신으로 25년만에 10억유로(한화130억)에 이르는 기업가치를 창출한 디젤의 창조성을 결합해 최대한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을 밝힌 것.



디젤은 18세에서35세를 겨냥하는 브랜드로 청바지와 최고의 캐주얼 의류들을 독특한 방식으로 만들어내는 국제적 디자인회사다.



로레알 럭셔리 사업부의 명품 향수 담당 파트리시아 터크 파크웰리에 사장 “로레알은 디젤과 함께 창조적인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강조하고 싶다. 로레알은 섹시하고 혁신적이고 캐주얼하면서도 쉬크한 디젤을 만들어낼 것이다. 우리는 향수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디젤에게 우리의 모든 전문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2007년 출시예정인 새로운 향수는 새로운 제품을 고대하는 젊은이들에게 깜짝 놀랄만한 환영인사가 될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한편 로레알은 청바지와 보석, 시계에 대한 파트너쉽을 성공적으로 론치한 이후에 우리는 가장 스페셜한 분야인 향수를 만들기위한 최상의 파트너를 찾고 있었던 로레알은 비즈니스뿐 아니라 제품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파트너이면서도 관계를 지속해나갈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로 ‘디젤’의 정신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최고의 제품으로 승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ww.lore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