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공장 견학 프로그램 실시
소망, 공장 견학 프로그램 실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6.01.10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크레딧 우수고객 100명 초청
소망화장품 브랜드숍 뷰티크레딧(대표 강석창) 은 뷰티크레딧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1월 1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이번 공장 견학은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뷰티크레딧 제품을 생산하는 소망화장품 인천 공장의 면면을 살펴봄으로써 뷰티크레딧의 품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누적 크레딧(적립금) 15만점 이상의 고객 중 서울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 50명을 선정, 이메일 발송을 통해 동반 1인까지 총 1백명을 초대하여 진행될 이번 견학은 회사 소개 자료 시청, 연구소 및 생산라인 견학, 핵심 제품 소개 등 알찬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견학은 다나한, 코엔자임Q10 등 소망화장품 베스트셀러를 제조하는 완벽한 품질관리 공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화장품을 만드는 전 과정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로 뷰티크레딧 제품에 대해 믿음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견학 일정은 뷰티크레딧의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육성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재고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추후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장 견학 초대 고객들에게는 중식 및 20만원 상당의 제품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www.beautycredit.co.kr



▲소망화장품은 뷰티크레딧의 우수고객을 100명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