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수향(秀香) 한방 수면팩’ 출시
더페이스샵, ‘수향(秀香) 한방 수면팩’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6.01.10 0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삼 세포 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수분·영양 공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정운호,)은 자기 전에 바르면 한방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수향(秀香) 한방 수면팩’(120ml)을 출시했다.



‘수향 한방 수면팩’은 신비의 명약으로 불리는 산삼 세포 추출물과 동의보감 처방에 따른 7가지 한방 추출물인 ‘당귀승기산’이 낮 동안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수향 한방 수면팩’은 씻어내거나 닦아내는 다른 영양팩과 달리 잠들기 전에 고루 펴 바르기만 하면 된다. 저녁에 기초 손질을 끝낸 후 크림 대신 얼굴에 펴 바르고 잠자리에 들면, 자는 동안 한방 성분이 피부 조직을 활성화시켜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더페이스샵 상품본부 조윤행 이사는 “한방 라인의 ‘수향 한방 수면팩’은 피부에 좋은 한방 성분과 함께 사용법이 간편해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가꾸려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기존 ‘수향’ 라인으로는 △ 수향 한방수액(140ml)과 △ 수향 한방유액(140ml) △ 한방 농축 에센스(35ml) △ 한방 아이크림(20ml) △ 한방 수 크림(50ml) △ 한방 탄력 크림(50ml) 등이 있으며, 수향 한방 수면팩과 함께 쓰면 한방 성분의 효과가 증대된다.





www.thefaceshop.com



▲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한방 성분의 ‘수향 한방 수면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