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켈리, ‘fashion♥m’과 코마케팅
시스켈리, ‘fashion♥m’과 코마케팅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6.01.10 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타로브 제품 증정 신년 이벤트 진행
시스켈리(대표이사 김동천)는 2006년 새해를 맞이해 Daum 미즈넷 패션웹진 'fashion♥m'과 지난 1월 2일(월)부터 1월 15일(일)까지 리타로브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Daum 미즈넷 패션웹진 'fashion♥m'은 뷰티 및 패션, 컬쳐 등 업계 전반적인 동향을 취재하고 기사화해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진으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사이트다. 이에 시스켈리는 패션엠의 주요 유저들과 리타로브의 타깃층이 부합하다고 판단해 2006년 새해 맞이 이벤트를 함께하게 된 것.



이번 ‘fashion♥m’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리타로브의 히트 상품인 ‘리타로브 웬 아이 드림! 파우더 팩트’ 제품명 완성하기 퀴즈이벤트. 빈칸에 들어갈 제품명을 완성하면 응모자 중 15명을 추첨해 리타로브 파우더 팩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시스켈리 관계자는 “리타로브의 타깃층과 부합하는 fashion♥m의 주요 유저들이 20대 여성인 점은 감안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으며, fashion♥m과의 이벤트 진행 후 리타로브 제품에 대한 문의와 함께 홈페이지 접속자수도 눈에 띄게 늘었다.”고 말했다. 또한 시스켈리는 “fashion♥m에 방문하는 다수의 유저들에게 이벤트 제공과 함께 리타로브 브랜드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홍보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siskeli.com



▲시스켈리는 2006년 새해를 맞이해 Daum 미즈넷 패션웹진 'fashion♥m'과 리타로브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