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시절의 만개한 꽃 같은 향수
화려한 시절의 만개한 꽃 같은 향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1.1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블러썸 런칭 파티 진행
㈜빠팡 에스쁘아(대표 이민전)의 새로운 향수 ‘에스쁘아 블러썸(eSpoir Blossom)’의 런칭 파티를 1월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압구정 디 아모레 갤러리에서 1백명의 소비자와 함께 진행됐다.



화려한 시절에 만개한 꽃처럼 아름답고 화사한 여성을 표현한 향수인 에스쁘아 블러썸의 런칭 파티 행사장은 광고 비쥬얼 속 모델 의상처럼 쉬폰 소재의 브라이트 오렌지 칼라와 레트 칼라로 행사장 전체를 꾸며 행사장을 찾는 고객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았다.



이번 에스쁘아 블러썸 런칭 행사는 총 2가지 형식으로 진행됐다. 블러썸 런칭행사 낮시간에는 플로리스트와 함께 고객들과 직접 플라워링을 하면서 에스쁘아 블러썸의 향취를 후각 뿐 만 아니라, 시각과 촉각으로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밤 시간에는 에스쁘아 향수 캠프와 패널리스트 출신인 VIP 고객을 초청해서 꽃을 이용한 디스플레이와 핑거 푸드, 음악과 향수 시향존 등과 함께 블러썸 런칭 행사를 즐겼다.



행사 중간에 에스쁘아 블러썸 브랜드 매니저인 신선화 대리가 블러썸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블러썸의 향취를 음악과 시각의 언어로 전달하기도 했다.

www.espoir.com



▲ 빠팡에스쁘아의 새로운 향수 ‘에스쁘아 블러썸(eSpoir Blossom)’의 런칭 파티를 1월 5일과 6일 양일에 걸쳐 압구정 디 아모레 갤러리에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