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부드러운 샤워를 즐겨보세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샤워를 즐겨보세요!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1.10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니베아 케어 샤워 500ml’ 6품목 출시
니베아서울(대표 폴 헤링가)은 겨울철 강수량 저하에 의한 ‘습도 하강’과 ‘차가운 대기 온도’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전신 피부를 자극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클렌징해 주고, 풍부한 거품과 은은한 향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샤워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순하고 촉촉한 바디 클렌저를 선보인다.



‘니베아 케어 샤워500ml 대용량’을 보다 감각적이고 편리한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3가지 종류의 니베아 케어 샤워를 250ml 그리고 500mlP 대용량으로 총 6종류의 제품 구성을 갖추게 된 것.



특히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니베아 케어 샤워 500ml 대용량은 모던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감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하여, 감각적이고 깔끔한 ‘디자인’과 360°회전이 가능한 편리성과 외부 이물질으로 보호하는 내구성을 갖춘 ‘패키지’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니베아의 바디 클렌저-니베아 케어 샤워는 순하고 촉촉한 클렌징을 위해, 피부 속의 효소 작용으로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기능을 높여주는 혁신적인 ‘아쿠아소프트 케어 처방’으로 샤워 후에도 피부 스스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제품별로 차별된 케어 효과와 특유의 향을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개인의 케어 처방-취향-피부 상태 등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총 3가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니베아서울이 니베아 케어 샤워 500ml 대용량을 보다 감각적이고 편리한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3가지 종류의 니베아 케어 샤워를 250ml 그리고 500mlP 대용량으로 총 6종류 제품을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