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 유통 ‘싸인보드’ 부착 등 홍보강화
직거래 유통 ‘싸인보드’ 부착 등 홍보강화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1.1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디나밀라노, 전문점주 대상 적극 영업지원 계획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이광호)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마디나 밀라노(MADINA MILANO)'를 시판에 유통하면서 모든 직거래 전문점에 ‘싸인보드’를 부착하고 영업지원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마디나 밀라노 취급점을 알리는 ‘싸인 보드’는 마디나 밀라노의 대표 비쥬얼과 로고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어디에서나 쉽게 마디나 밀라노 전문점임을 알려주는 표시판이다.



2006년을 맞아 마디나 밀라노는 전문점과의 유기적 관계 형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디나 밀라노 전문 취급점임을 알리는 ‘싸인보드’을 부착하고 그에 맞는 특권을 전문점주들에게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전문점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도록 전문점주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한 영업지원을 펼치고 전문점주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매체를 통한 소비자 대상 홍보를 강화하고 활발한 스타 마케팅을 펼쳐 고객이 찾는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한편 마디나 밀라노는 세계 메이크업 시장에서 ‘인터코스’사의 최첨단 R & D기술력과 컬러 아티스트인 ‘마디나 페라리’여사의 예술성이 결합된 이태리 색조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www.ceo.co.kr



▲ 씨이오인터내셔날은 '마디나 밀라노(MADINA MILANO)'의 모든 직거래 전문점에 ‘싸인보드’를 부착하고 영업지원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