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 합류
로레알파리,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 합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1.1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해 광고 촬영 시작
2006년 1월 토털 뷰티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떠오르는 헐리우드 스타, 영화배우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을 브랜드 모델이자,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새로 선보이는 로레알파리의 메이크업라인 HIP(High Intensity Pigments™)의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바디제품을 비롯해 한국에서도 베스트셀러중의 하나로 널리 판매되고 있는 메이크업 제품 글램샤인 광고에도 스칼렛 요한슨을 기용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 광고영상은 1월 16일(미국시각) 방영되는 아메리칸 TV와 63회 골든글로브(Golden Globe) 시상식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스칼렛 요한슨은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의 이미지를 대변해 온 로레알파리의 광고 캠페인에 등장한다는 사실에 흥분과 기쁨을 감출 수 없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스칼렛 요한슨은 비욘세, 샤를리즈 테론, 공리, 앤디 맥도웰, 에바 롱고리아 등과 함께 전세계 각 대륙과 문화권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배우, 가수, 모델로 구성된 로레알파리 드림팀에 합류하게 됐다.



로레알파리 인터내셔널 디렉터(International Managing Director), 요셉 나비(Youcef Nabi) 는 “헐리우드 스타일의 우아함과 매혹의 아이콘으로 통하던 스칼렛 요한슨이 브랜드에 새로운 열정과, 젊음을 불어넣어 압도적인 이미지를 지닌 로레알파리의 새로운 드림팀의 일원으로 재 탄생하는 보는 것은 스릴감 넘치는 일이다” 라고 대 만족을 표시했다.



로레알파리 USA사장 캐롤 해밀턴(Carol J. Hamilton: President and General Manager of the L’Oréal Paris division of L'Oréal USA Inc.)은 “스칼렛이 타고난 재능을 지닌 배우이자 동시에 스타일에 대한 뛰어난 감각을 지녔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기도 하다. 이 자신감과 우아함으로 빛나는 여배우는 로레알파리와 유명한 슬로건 ‘당신은 소중하니까요’의 완벽한 대명사가 되기에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www.loreal.com



▲ 2006년 1월 토털 뷰티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떠오르는 헐리우드 스타, 영화배우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을 브랜드 모델이자,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