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만드는 오마샤리프화장품'
'소비자가 만드는 오마샤리프화장품'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1.03 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샤리프화장품, 제1기 모니터 요원 모집
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은 오는 18일까지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모니터 요원 1기를 모집한다.



이번 1기 모니터 요원 모집은 소비자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 얻고 상품 홍보를 진행하며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추기 위한 마케팅의 방안으로 소비자와 직접 정보를 공유하며 그들이 원하는 제품, 프로모션, 서비스를 생산하려는 목적이다.



자격조건은 서울 및 경기지역 거주자로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주부, 남녀 대학생과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오마샤리프화장품 모니터 요원으로 선발되면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품평, 디자인 및 프로모션 평가, 제품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장조사 등 활동하게 된다.



또 월 10만원 이상의 오마샤리프화장품을 지급 받고 월 한 명의 우수 모니터 요원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임기가 끝난 모니터 요원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마샤리프화장품 홈페이지(www.i-omarsharif.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의 구비서류를 갖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앞으로 출시 될 신제품 개발과 브랜드 운영 방안에 힘쓸 계획이다.

www.i-omarsharif.co.kr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오는 18일까지 프로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모니터 요원 1기를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