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팡에스쁘아, ‘에스쁘아 블라셤’ 출시
빠팡에스쁘아, ‘에스쁘아 블라셤’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2.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 flower’ 컨셉 살려 마케팅 집중
㈜빠팡에스쁘아(대표 이민전)는 지난 1월부터 화려한 시절에 만개한 꽃처럼 아름답고 화사한 여성을 위한 향수 ‘에스쁘아 블러썸(eSpoir Blossom)’을 출시한다.



버가못과 그린의 프레시함, 이국적인 마테 앱솔루트와 머스크, 앰버가 신선한 바람을 타고 코 끝을 간지럽히고, 밝고 풍부한 꽃 향기와 만나서 탄생된 향수 ‘에스쁘아 블러썸(eSpoir Blossom)’이 바로 그것.



특히 시인들의 자스민이라 일컫는 세링가 꽃이 품어내는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향취와 깨끗하고 투명한 로터스 플라워의 향취는 ‘에스쁘아 블러썸’을 사용하는 순간, 당신을 더욱 더 매혹적인 여성으로 스타일링 하게 하는 향수.



에스쁘아 블러썸의 디자인은 마치 용기와 단상자에서 꽃이 피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칼라와 향기로운 꽃들을 프린트하여 생동감을 더했다.



광고에서는 바람의 흩날림에 몸을 맡긴 꽃 잎처럼, 꽃 향기를 머금고 흩날리는 한 폭의 쉬폰 드레스가 맞닿아 있는 곳에 에스쁘아 블러썸을 배치시켜, 광고 비쥬얼에 코를 가져 다 대면, 그 풍부하고 화사한 여성스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을 것 같게 제작됐다.



에스쁘아 블러썸은 50ml 한 종과 에스쁘아 블러썸 솔리드 퍼퓸(eSpoir Blossom Solid Perfume)을 동시 출시된다. 환하고 달콤한 꽃잎이 프린트 되어 있는 단상자를 열면, 한 가득 물기를 머금은 꽃 송이를 담은 것 같은 에스쁘아 블러썸 고체 향수를 만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고체타입의 이 향수는 손으로 찍어서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된다.



에스쁘아는 에스쁘아 블러썸 출시에 맞추어, 제품 컨셉인 ‘be flower’의 연계성 상에서 마케팅력을 집중한다고 밝혔다.



20대 여성들의 주요 향수 정보 습득 매체인 잡지사와 연계하여, 플로리스트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AD Flash를 제작하여 지난 10월에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한 에스쁘아 홈페이지의 인트로 페이지에서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그 외에도 에스쁘아의 다음 플래닛과 네이버 블로그의 노출과 동시에 이벤트를 실시해 타깃층에게 인지도를 향상 시키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스쁘아 관계자에 따르면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에스쁘아 향수 브랜드의 컨셉과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심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리미티디 에디션의 출시로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선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브랜드 매출확대에 기여하겠다”는 기대를 밝혔다.

www.espoir.co.kr

▲ ㈜빠팡에스쁘아는 지난 1월부터 화려한 시절에 만개한 꽃처럼 아름답고 화사한 여성을 위한 향수 ‘에스쁘아 블러썸’을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