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차 전국 지사장 세미나' 개최
'제 1차 전국 지사장 세미나' 개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2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K코스메틱, 프랑스 정통 '아로마테라피' 선봬
CFK코스메틱(대표이사 이철용)이 지난 23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아로마테라피의 선두주자로 알려진 ‘캐롤 프랑크’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적극적인 시장공략을 위한 ‘제 1차 전국 지사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CFK코스메틱이 수입,판매하는 ‘캐롤 프랑크’는 캐롤 프랑크 여사가 직접 아로마를 연구한 결과로 지난 1975년 아로마화장품을 자신의 이름(Carole Franck)으로 개발한 브랜드인 만큼 프랑스 정통 아로마테마피의 명성을 자랑하고 있는 브랜드.



특히 이 브랜드는 자연 친화적인 제품과 아로마 피부 미용 관리법을 토대로 좀더 자신있는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을 위한 화장품으로써 피부노화방지, 피부세포재생효과, 세포활성화작용 피부의 살균, 청청작용, 신진대사촉진, 비만 등에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세미나는 수도권은 물론 경주와 속초, 청주 등 전국의 CFK코스메틱의 방판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캐롤 프랑크’의 주력제품 소개와 함께 남성라인의 발매를 기념해 집중적인 제품교육으로 실시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힘찬 도약의 발판을 다진다는 각오와 함께 제품교육을 통해 현장에서의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인 판매노하우를 나누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이철용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CFK코스메틱을 설립하고, 캐롤 프랑크를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장기적인 시장침체에도 거듭되는 매출 상승에 기여한 지사장들에게 감사를 표한다”하고 말하고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더욱 긴밀한 캐롤 프랑크측과의 업무협의를 통해 제품공급은 물론 판매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캐롤 프랑크 여사가 직접 세미나에 참석해 새로 출시된 남성제품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과 함께 각지에서 모인 지사장들을 더욱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자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CFK코스메틱은 올해에 이어 내년부터 캐롤 프랑크의 라이센스를 획득해 색조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는 한편 선크림 수입과 관련 기능성 인증 심사를 받을 예정이다. 또한 리쿠르트와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조직의 확장을 꾀하는 동시에 고객관리 정보시스템 도입, 세일즈리더 교육 강화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펼칠 방침이다.



▲ CFK코스메틱이 지난 23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아로마테라피의 선두주자로 알려진 ‘캐롤 프랑크’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제 1차 전국 지사장 세니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