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이오인터내셔날 마디나밀라노 - 김미리 영업이사]
[ 씨이오인터내셔날 마디나밀라노 - 김미리 영업이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16 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진, 제품력, 브랜드 인지도” 3박자 깆춘 롱런브랜드로 육성
“인터코스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마디나밀라노가 전문점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장조사를 통해 현재 전문점 시장에서의 잘 팔리는 수입 메이크업 브랜드가 부재하다는 판단아래 ‘마진과 품질, 브랜드 인지도’ 등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마디나 밀라노가 전문점 색조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판매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마니나 밀라노의 김미리 영업이사는 그간 백화점으로 판매해 오던 마디나 밀라노의 시판진출을 선언하며, 인터코스와 천재 컬러 아티스트인 마디나 페라리 여사가 이루어낸 메이크업의 완벽한 결정체인 ‘마디나 밀라노’의 품질력을 강조했다.



또 김 이사는 “백화점에 이어 전문점을 공략할 방침입니다. 구색제품이 아닌 이미 시장에서 테스트를 마친 마디나 밀라노의 베스트 셀러제품 ‘마디나 핫 틱스’를 선정하는 등 롱런할 수 있는 베이직 라인을 중심으로 클레임의 소지를 줄이고 누구나 쉽게 판매하고, 사용할 서 있는 제품들을 통해 전문점 시장에서의 가장 큰 문제인 재고의 부담과 카운슬링에 대한 부담을 줄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미 백화점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와 고품질의 제품들로 타 브랜드들과의 차별화가 이뤄진 만큼 전문점 유통 또한 직거래팀을 통해 ‘가격과 브랜드 이미지’를 지킬 수 있는 전문점 만을 선별해 유통시킬 방침입니다. 다양한 컬러를 통해 앞서가는 트렌드 제시는 물론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가격안정을 위한 영업전략을 수행해 전문점과 소비자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전문점 시장에 빠르게 안착시켜 나갈 방침입니다”



한편 김 이사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지속적인 제품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제품 출시와 영업전략을 적시 적소에 시행해 나갈 것임을 거듭 강조했다. <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