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K코스메틱 - 마베르뜨 퓨어 컷 ]
[ MK코스메틱 - 마베르뜨 퓨어 컷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0.31 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피부 해결책 ‘마베르뜨 퓨라컷 라인’
MK코스메틱(대표 이원호)은 전문점 활성화를 위한 전략제품 '마베르뜨 퓨라컷 라인'을 내놓으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바이오 비씰, 스위스 허브 추출물, 비타민 유도체와 피록톡 올라민 등의 우수한 항염·진정효과로 여드름 피부를 케어해 줘 여드름 피부에 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화장품.



MK코스메틱은 마베르뜨 퓨라컷 라인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영업 마케팅 전략을 물론 패밀리숍을 중심으로 한 활성화 정책을 펼쳐나갈 방침아래 전문점에 대한 경영 컨설팅과 교육 강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쳐 나간다는 방침이다.





● 개발배경

여드름은 유전적 질병이며 어는 일정기간 여드름 상태는 악화와 진정을 반복한다. 그 과정에서 여러 자극 인자에 대한 반복으로 고통과 상처만을 남겨 주기도 한다. 여드름 관리는 좀더 빠른 시기에 적절한 관리 방법을 선택해 여드름이 생기는 모공내의 근본문제를 완화시켜주는 관리를 해 주면서 스스로 여드름 악화 인자를 멀리할 수 있게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을 갖고 있는 활성기간동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음의 상처가 클 것이며 여드름이 끝난 후에는 상처로 심적 열등감을 주기에 여드름이 끝난 시기에 건강한 정신과 흉터없는 피부를 갖게 해 주는 것이 우리가 가져야 되는 여드름 피부에 대한 사랑이다. 따라서 MARBERT㈜에서는 여드름 피부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 제품특징

여드름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는 활성 성분들의 함유로 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선보인 ‘마베르뜨 퓨라 컷’.

여드름은 피부의 방어막 역할을 하는 표피층의 각질 세포 분열이 비정상적으로 일어나 모공내의 죽은 각질이 두껍게 쌓이면서 피지 등이 엉겨 배출되지 못하면서 생기는 만성 피지선 염증으로 일정기간 악화와 진정을 반복한다. 그 과정에서 여러 자극 인자에 대한 반복으로 고통과 상처만을 남겨주기도 한다. 여드름 완화시켜 주는 관리가 중요하다.



이러한 여드름 피부 해결책으로서 빠른 관리는 좀더 빠른 시기에 적절한 관리 방법을 선택해 여드름이 생기는 모공내의 문제를 항염과 진정효과가 우수한 Bio-Vicil® (바이오-비씰)은 여드름에 의한 염증과 홍조증을 눈에 띄게 감소시키며, 그 효과는 임상실험을 통하여 이미 입증된바 있다.



또한 스위스 허브 추출물이 피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우수한 진정효과를 주며 비타민 유도체와 피록톤 올라민의 함유로 정상적인 각질화 작용과 P. acnes 생성 원인 제거하여 여드름균의 증식 억제 및 표피층의 조직 강화로 탄력효과 증대와 피부 자체 내 항상성 회복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 핵 심 타 깃

주요 타깃층은 여드름성 피부와 과다 피지으로 인해 뾰루지 발생이 잦은 피부, 혹은 코주위등 블랙헤드나 결점으로 인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다.



● 용기디자인 & 향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을 어필하기 위해 그린색으로 실용적 미를 강조해 디자인됐고, 남색의 깔끔한 로고가 그대로 부착돼 통일감있게 제작됐다.

향조는 ‘스위스 허브 추출물+멘톨(=박하뇌)’이 시원하고 상쾌한 향을 자아내다.





● 퓨라 컷 3단계 스킨케어

△ Step 1. 클렌징 : A.레귤레이팅 클렌징 폼 – 딥 다운 클렌징 ․ B. 아스트린젠트 로션 – 부드러운 항염증 효과.

△ Step 2. 피부 보호 : C. 레귤레이팅 크림 – 피부 정돈, 보습 크림

△ Step 3. 인스턴트 트리트먼트 : D.커버 업 스틱 – 항염증 효과로 피부 결점을 완화․E.터치 스틱 – 즉각적인 트리트먼트를 위한 항염증 터치스틱.



◇ 제품컨셉도



















● 영업 & 마케팅 전략



MK코스메틱은 마베르뜨 퓨라컷 라인은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여드름 전문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고 자신있는 카운슬링을 통해 보다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특히 소비자 판촉전략으로는 3종(폼,스킨,크림)을 구매할 경우, 색조화장 시 여드름부위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여드름 전용 커버업스틱을 무상지원 한다는 것.



유통에 있어 대리점과 전문점간의 철저한 가격질서 확립으로 최대한 마진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지 광고와 포스터를 활용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함은 물론 대소비자 샘플링과 이벤트를 실시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 MK코스메틱이 전문점 활성화를 위한 전략제품으로 선보인 여드름 전문라인 '마베르뜨 퓨라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