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 보브 한상원 영업이사
◎ 인터뷰 - 보브 한상원 영업이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0.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효자상품으로 판매 대박’
“이번 컬러쏭 클래식 네일은 컬러만을 강조하던 시판 네일시장에서 고급 펄 라인으로 출시, 프리미엄 네일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면서 출시 3개월만에 전국 전문점 입점율이 80%에 달하는 높은 입점율과 판매호조를 보인 제품으로 전문점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특화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보브의 영업과 마케팅 총괄, 지휘하는 한상원 영업이사. 그는 시판시장에서 고가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의 저항이 없이 오히려 소비자와 전문점으로부터 사랑을 받는 효자상품임을 자부했다.



“수입 고급 펄을 사용해 무엇보다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시판시장에서는 볼수 없는 럭셔리한 펄 네일 라인으로 실리콘 코팅 된 고급 펄이 함유돼 네일 컬러를 더욱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했으며 이미 기존 7컬러에서 10컬러를 추가, 발매할 예정입니다”



한 이사는 코팅한 것처럼 광택감이 좋고 발림성이 우수하며, 슈크로스 계열의 성분이 첨가되어 잦은 네일 컬러링으로부터 손톱을 보호해 출시 전 네일 아티스트들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으며 특히 펄 트렌드의 지속에 힘입어 아찔할 정도로 반짝이는 펄 메니큐어 라인이 소비자 니즈에 적중했다고 설명했다.



한 이사는 또 “이미 2000년 이후부터 급격하게 네일케어와 컬러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시장 크렌드에도 잘 맞아 떨어져 출시 3개월 만에 히트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보브의 강점은 ‘전문점에 맞는 영업 전략’입니다. 컬러쏭 클래식 네일은 다른 네일 제품과 다르게 단독 진열대와 테스터가 제공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사용 기회를 부여해 제품의 우수성이 인정되어 가격 저항을 방지할 수 있었으며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었습니다”라며 전문점으로부터 제품력이 인정받아 입점된 전문점주들로부터 100% 만족도를 나타내는 등 판매원들로부터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보브는 기존에 저가로 출시된 샤몽 네일팝이 우수한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브랜드숍으로부터 소비자들을 전문점으로 이끌었으며 동시에 컬러쏭 클래식 네일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문점 판매 제품에의 신뢰를 형성할 수 있었다고 설명하고 보브 10월 정기 시장조사를 통해서도 컬러쏭 클래식 네일의 진열대가 전문점에서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 이사는 “전문점이 경쟁력이 가지기 위해서는 가장 근본이 되는 우수한 제품력의 제품 판매가 활발해야 한다. 이에 보브는 항상 제품력을 통한 경쟁력을 전문점에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전문점 지원정책을 밝혔다. <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