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누크 허니리치’ 시리즈 출시
보령메디앙스, ‘누크 허니리치’ 시리즈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10.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꿀·로얄제리 성분 고보습 베이비 스킨케어
유아용품전문업체 보령메디앙스(대표 조생현)는 보습은 물론 아기 피부에 고영양을 공급해줄 벌꿀 성분의 베이비 스킨케어 ‘누크 허니리치’를 출시한다.



‘누크 허니리치’의 주원료는 아기 피부에 부족하기 쉬운 피부영양성분인 당질, 단백질, 무기질, 아미노산 등이 농축되어 있는 벌꿀, 로얄젤리, 그리고 천연 항균 물질인 프로폴리스와 쉐어버터 등이다.



벌꿀 추출물과 로얄젤리 성분이 보습과 피부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고, 프로폴리스와 쉐어버터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는 아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를 거쳤으며, 건강한 아기피부 pH에 맞도록 약산성으로 처방되어 아기 피부에 최적화됐다.



‘누크 허니리치’ 출시와 함께 누크는 일반 피부를 위한 ‘누크 더블밸런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누크 오가닉’, 건조한 피부를 위한 ‘누크 허니리치’의 라인을 구축하게 되어 아기의 피부 상태에 맞춘 세밀하고 과학적인 케어가 가능하게 됐다.



누크 브랜드 매니저 정보영 주임은 “찬바람이 불면 아기의 피부는 외부로부터 더욱 거센 공격을 받게 되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누크 허니리치는 보습은 기본이고 아기 피부에 고영양을 제공해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이다”고 말했다.



‘누크 허니리치’의 가격은 5천원에서 1만2천원 선이며, 대형할인마트, 슈퍼, 화장품전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medience.co.kr



▲보령메디앙스는 보습은 물론 아기 피부에 고영양을 공급해 줄 벌꿀 성분의 베이비 스킨케어 ‘누크 허니리치’를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