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에슬리에 잇딴 `상복`
로제화장품 에슬리에 잇딴 `상복`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11.28 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일보·파이낸셜뉴스·머니투데이 등서 광고대상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임정빈) 에슬리가 연말에 상복이 터졌다. 최근 한국대학신문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하반기 히트 상품과 광고대상 등을 연이어 수상하게 된 것이다.



올초 `스물하나 피부규칙`을 모토로 출시된 자연주의 화장품 에슬리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로제화장품의 기술력, 그리고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젊은 브랜드라는 점이 크게 어필돼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로제측은 분석했다.



한국표준협회 신기술 으뜸상 최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일찌감치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에슬리는 현재 대학생들로부터 에슬리 붐을 일으키며 국민일보, 머니투데이, 파이낸셜 뉴스 등에서 광고대상을 받았다.



에슬리 광고가 제품의 특징을 솔직담백하게 전달한 부분이 주효했다는 것이 수상의 주된 배경이다.



에슬리는 7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 친화력이 높고 안전한 천연성분을 사용해 자극이 없으며 로제화장품의 특허제조 기법인 마이크로 캡슐기법(MICRO ENCAPSULATION 특허등록 제133836호)과 이 브랜드를 개발하며 새롭게 도입한 하이드로 추출기법을 적용한 과학적인 하이테크 제품.



앞으로도 로제화장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단히 신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고객보호주의` 정신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다짐했다.



www.rosee.co.kr" target="blank">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