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제화장품 ] 허니 앤 플라워
[ 로제화장품 ] 허니 앤 플라워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9.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스킨케어 시스템 도입 … 이중 기능성 표방
허니 앤 플라워 더블 리액션은 여성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미백과 주름의 문제점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중성 기능을 가지고 있어 복합적 피부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제품을 모두 써야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또한 웰빙 시대 여성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허니 앤 플라워 만의 "웰빙 스킨 케어 시스템" 을 도입, 건강하고 밝게 빛나는 피부뿐만 아니라 동시에 피부휴식까지 누리고 싶어하는 젊은 주부들과 여성 직장인에게 적합한 제품.



더블 리액션은 주름 개선에 뛰어난 아데노신과 미백기능을 가지고 있는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등이 주요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허니 앤 플라워 더블 리액션이 다른 기능성 제품과 차별화 되는 점은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 외에도 자연 추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다. 자연 추출 성분들은피부 자극이 적고 미백 기능과 주름개선 효과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얻어지는 ‘허니테라피’ 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청정지역에서 생활하는 꿀벌이 인간에게 주는 선물인 벌꿀(Honey), 로얄제리(Royal Jelly), 프로폴리스(Propolis) 와 벌꿀의 원료가 되는 꽃 추출수가 무조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허니 앤 플라워만이 가지고 있는 강점.



허니 앤 플라워 더블리액션의 두 가지 품목인 에센스와 크림(50ml)으로 구성됐다.



www.rosee.co.kr․;문의는 02-2250-30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