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이마트·듀오와 공동 이벤트
네슈라화장품, 이마트·듀오와 공동 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8.30 0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합시다' 캠페인성 설문 이벤트 실시
네슈라화장품(대표이사 박순옥)이 국내 최대 할인매장인 이마트(www.emart.co.kr)와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통해 '결혼합시다'라는 캠페인성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이라는 주제를 통해 크게 기혼자와 미혼자로 구분되어 8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이마트 홈페이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결혼에 관한 다양한 경험과 의미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결혼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기혼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에는 ‘2030 미혼의 결혼세대’를 위해 결혼생활을 통해 얻게 된 결혼에 대한 의미-행복한 결혼을 위한 배우자 선택법-결혼 전에 꼭 체크해봐야 하는 것 등에 대해서, 미혼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에는 ‘2030 미혼의 결혼세대’가 말하는 나만의 이성공략 성공법을 남기도록 하고 있다.



각각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박3일 부부 숙박권(2명), 네슈라화장품의 플래니찌 3종세트(20명), 듀오미팅파티 초대권(30명)등이 제공된다.



네슈라화장품에서는 추석선물이나 신부화장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한 플래니찌 3종세트를 협찬함으로써 국내 최대 할인점인 이마트 여성고객에게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계기로 보고 있다. 또한 경품이미지를 통해 네슈라화장품 홈페이지로의 이동이 가능해 현재 진행 중인 네슈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당첨자는 9월 25일 이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이메일과 당첨품이 배송된다.



www.nesura.com



▲네슈라화장품이 국내 최대 할인매장인 이마트와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통해 '결혼합시다'라는 캠페인성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