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이온 워터 액션 출시 기념 이벤트
라끄베르 이온 워터 액션 출시 기념 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8.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이온 청정기·이온워터 액션 4종 견본 박스
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 라끄베르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12시간 동안 촉촉함을 지켜주는 ‘라끄베르 이온 워터 액션(LacVert Ion Water Action)’ 라인의 9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라끄베르 점주와 회원이 함께 하는 이벤트’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라끄베르를 취급하시는 매장 점주께서 이온 워터 액션 제품, 포스터, POP 등을 진열 가이드에 따라 예쁘게 진열한 후 사진을 라끄베르 홈페이지에 올려주면 라끄베르 홈페이지 회원분들이 가장 예쁘게 진열된 사진을 추천하여 우수한 매장을 선정하는 것이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매장을 선택해 10점에는 음이온 공기청정기, 100점에는 음이온 가습기를 증정하고, 그 외에는 음이온 팔찌·목걸이 세트와 이온 워터 액션 4종 견본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가장 예쁘게 진열된 사진을 추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이온 워터 액션 수퍼 모이스트 에센스를 20명에게 선물로 줄 계획이다.



두번째 이벤트는 ‘이온 워터 액션’ TV CF 100자평 쓰기.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라끄베르 홈페이지에서 라끄베르 이온 워터 액션 TV CF를 감상한 후, 100자 감상평을 적어주시면 총 100명을 선정해 이온 워터 액션 신제품을 보내준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되면 라끄베르 이온 워터 액션이 증정된다. 당첨 확인은 매주 목요일 (8일, 15일, 22일,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주 5명씩 총 20분께 ‘이온 워터 액션 수퍼 모이스트 에센스’를, 매주 20명씩 총 80명에게 ‘이온 워터 액션 증정 5종’을 증정한다.

www.lacvert.co.kr



▲라끄베르는 ‘라끄베르 이온 워터 액션’ 라인의 9월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