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에스쁘아 특약점 모집
디어 에스쁘아 특약점 모집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2.10.1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방에스쁘아, 영업망 재정비


빠팡 에스쁘아 (대표이사 전용호)는 올 가을 하반기 주력 제품으로 디어 에스쁘아를 선정, 컨셉 지향적인 향수 브랜드 마케팅과 영업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임을 밝히고 더욱 전문적이고 탄탄한 영업망을 구축하기 위해 기존 영업망 재정비, 신규 특약점을 모집 중에 있다.



이에 따라 빠팡 에스쁘아는 사랑의 즐거움을 담은 로맨틱 향수 디어 에스쁘아를 하반기 주력 브랜드로 설정해 로맨틱한 컨셉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향수의 향을 그대로 적용한 로맨틱한 향초 등 고급 판촉개발로 `캔들 마케팅`이란 독특한 판촉 마케팅 전략도 계속해서 펼치고 있다.



즉 시즌에 맞는 색다르고 고급화한 판촉 물들을 특별 디자인, 제작 함으로서 향수의 로맨틱한 이미지와 브랜드 컬러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기회를 부여하는 등 체험 마케팅의 영역으로도 확장시키고 있다.



빠팡 에스쁘아의 중점 사업 계획인 인스토아 머천다이징 전략은 하반기에 더욱 더 강화된다. 현재 전문 인력을 동원, 매장 내 로맨틱한 시즌 분위기의 디스플레이를 개발, 역 세권 전문 점부터 활발한 진열 작업이 진행 중에 있다.



이로써 빠팡 에스쁘아는 뉴 트랜드와 소비자의 기호에 보다 만족스러운 컨셉의 제품과 판촉개발로 올 하반기 향수 시장의 리딩 브랜드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www.espoir.co.kr" target="_blank">www.espoir.co.kr





기사입력일 2002-10-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