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기초 브랜드 `프레시스` 발매
애경, 기초 브랜드 `프레시스` 발매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10.30 0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에고치 추출 실크단백질 함유 `실크제닉` 12품목
애경산업(주)(대표이사 안용찬) 화장품사업부는 이달 초 새로운 기초화장품 브랜드인 `프레시스(PRESIS)`를 발매했다.



`소중한 피부의 오아시스`란 의미의 프레시스는 `소중한(precious)`과 `오아시스(oasis)`의 합성어로 여성의 소중한 피부에 오아시스처럼 촉촉함을 전해주는 화장품을 의미한다. 코어 타깃은 20대 중반의 명품지향적 여성과 대학생, 그리고 커리어우먼이다.



프레시스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첫 출시한 실크제닉 라인은 누에고치로부터 추출한 실크 단백질 성분인 Silkgen-G를 함유, 거철어지고 지치기 쉬운 25세 이후 피부에 부드럽고 빨리 흡수된다. Silkgen-G 성분은 인간의 피부 단백질과 가장 유사해 피부결을 정돈, 부드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 센서 시스템과 보습 센서 인자로 외부환경 변화를 피부 스스로 감지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일정량의 수분을 보유,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셀프 모이스처라이징을 적용했으며 에너지 캐리어 성분인 크레아틴이 피부 세포에 에너지를 원활히 공급,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 제품용기의 미세한 굴곡은 실크의 흐르는 듯한 유동성을 나타냈으며 용기 사용시 손에 잡기 용이하고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이달 출시된 품목은 중건성과 지복합성 등 2가지 피부타입으로 나뉜 하이드라 소프너, 하이드라 에멀전 4개 품목과 뉴트로크림, 하이드라크림, 세럼 스페셜 기획세트, 아이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등 총 12개 품목으로 라인이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