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전문기업 '(주)초이스화장품' 탄생
OEM·ODM 전문기업 '(주)초이스화장품' 탄생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7.26 0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기능·가격 차별화 선언
신생 OEM·ODM전문기업인 (주)초이스화장품(대표 이태호)이 본격적인 시장진출을 선언했다.



초이스화장품은 지난 4월 12일 충남 천안 백석산업 단지 내에 회사를 설립, 이미 화장품 OEM·ODM 생산을 시작한 상태로 7월 26일(화) 본사에서 업계 관계자를 초대한 가운데 설립기념식을 갖고 본격적인 시장진출을 선언했다.



초이스화장품은 기초화장품·색조화장품·기능성화장품·바디제품·헤어제품·의약외품 등 화장품과 관련제품의 모든 라인을 연구·개발·생산할 예정이다.



특히 BT(Bio-Tech), NT(Nano-Tech), GT(Green-Tech), ET (Emotion-특히 고기능성 제품Tech)를 화장품에 접목, 이에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이고 다품종소량생산체제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자연주의 트렌드에 부응하는 천연, 한방컨셉의 제품개발과 피부 치료개념의 코스메슈티컬 제품개발로 차별화한다는 방침이다.



영업에 있어서는 고객이 원하는 맞춤 제품을 오픈된 가격 하에서 고객 스스로가 선택하고 미리 생산 가격을 추정해 기획, 발주할 수 있는 오픈 프라이스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적극적인 시장조사를 통해 급속하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며 신속한 의사결정 시스템 구축과 정확한 납기일 준수를 통해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초이스화장품의 이태호 사장은 "비록 시작은 미약하지만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회사의 전역량을 집중해 세계 최고의 화장품 ODM·OEM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최고의 품질, 최선의 기능, 최적의 가격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