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시원한 웹이벤트
나드리화장품, 시원한 웹이벤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7.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퀴즈 등 '접속! 나드리월드'
휴대용 멀티미디어 시대인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나만의 여름추억'을 만드는 ‘찰칼 찰칵 한여름 포토제닉’ 이벤트가 주목 받고 있다.



나드리화장품(대표 황정기)은 ‘시원한 알콩/두근/찰칵 썸머’라는 주제로 쿨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웹이벤트는 지난 17일 시작되어 내달 16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NAG에 대한 고객 감사의 뜻으로 실시되고 있는 ‘두근두근 NAG미션퀴즈’는 NAG에 대한 3가지 미션퀴즈를 완수한 고객들에게 ‘친절한 금자씨’ 예매권 100장을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현재 NAG에 대한 높은 관심과 ‘친절한 금자씨’ 영화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이번 이벤트에 몰리는 관심이 높다. NAG에 대한 정보는 나드리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기사검색을 하면 쉽게 알 수 있다.



한여름 무더위를 지혜롭게 이겨 내고 있는 가족이나 주변 친구들의 시원하고 재미 있는 사진을 올리면 이중 가장 기발하고 인상적인 사진을 선발해 한방화장품으로 많은 마니아를 형성해 가고 있는 ‘상황 NAG에센셜 폼 클렌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전해볼만 이벤트는 도토리를 한아름 갖을 수 있는 ‘알콩달콩! 나드리 미니홈피!’이벤트 이다. 시원한 음료수 한잔 들고 나드리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글을 남기면 총 3000개의 도토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나드리화장품은 무한한 정보의 바다인 사이버공간을 통해 대소비자 마케팅의 일환으로서 ‘NAG미니사이트 구축’ 과 ‘메소니에 NAG 링클 프로그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블로그나 개인 사이트 등을 통한 입소문과 특정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 광고와 포탈사이트와의 이벤트 연계가 잘 어우러진 웹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www.nadri.com



▲나드리화장품은 여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시원한 알콩/두근/찰칵 썸머’라는 주제로 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