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창립 10주년
사임당화장품 창립 10주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7.13 0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매니저 2천명 '한마음 전진대회'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조태성·이형구)은 지난 22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창립 10주년을 기념, 2천여명의 뷰티매니저가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95년 설립 이후 연 매출 6백억원대의 중견 방문판매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사임당화장품의 제품 개발 노력은 물론 70여명의 임직원 이하 전국 지사장과 뷰티매니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자랑한 자리.



이날 방송인 유정현씨의 사회로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서는 특히 사임당화장품 비전 등 영상 자료를 통해 사임당의 발전적인 현재의 모습과 미래를 제시해 사임당인으로서의 신뢰감과 자신감을 고취시켰다.



조태성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고객 섬김 서약식이 진행됐으며, 이어 사임당 화장품의 발전에 공헌하 이들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지난 1년간 판매, 증원 활동에서 우수한 실적을 올린 이들을 격려했는데, 판매왕에는 대전지사의 이순우 부장님이 , 증원왕에는 김해지사의 정선자 팀장님이 그 영예를 안았다.



판매왕과 증원왕에게는 상장과 상패외에도 옵티마 승용차와 동남아 여행권이 부상으로 주어져 의미를 더했다.



이밖에 판매우수부분에서 30여명의 뷰티 매니저들이 수상했으며, 증원우수부분에서 11명의 뷰티 매니저가 행운을 안았다.



2부 행사에서는 개그맨 서승만의 진행으로 유쾌한 화합의 장이 마련됐으며, 각종 게임을 통해 증원에 대한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기도 했다.



한편, 사임당화장품은 최근 선보인 한방 미백라인 ‘사로매 연백라인’ 등을 주력으로 올해 6백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연백라인은 특허출원한 화이트복합체 연백단(然白丹)을 함유해 높은 미백효과를 갖췄으며, 제품으로는 연백수와 연백에센스, 연백유액, 연백크림 등을 구성했다. 이외에 주력브랜드로는 사로매, 인현진이 있다.

www.saimdang.co.kr



▲사임당화장품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한 ‘한마음전진대회’를 지난 22일 2천여명의 뷰티매니저가 참석한 가운데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