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SKT 국제로밍 공동이벤트
엔프라니, SKT 국제로밍 공동이벤트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7.0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신청자 100명에 '수퍼아쿠아' 제공
엔프라니와 SK 텔레콤(이하 SKT)이 공동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7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2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인천공항 3층 1번 출국장)를 방문해 SKT 국제로밍서비스를 신청한 여성고객 1일 선착순 1백명에게 수퍼아쿠아 미니 3종을 제공하는 행사.



더위를 식히기 위해 해외 리조트지나 관광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엔프라니는 썸머 이벤트 일환으로 휴대가 간편한 미니 수퍼 아쿠아 스킨케어 미니 3종 세트를 SKT 로밍서비스 이용 여성들에게 출국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더운 기후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한 수퍼 아쿠아 세트는 더위 속에서도 시원함과 촉촉함을 느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세트로 아쿠아만의 독특한 사용감을 만끽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출시 이후부터 4년 연속 스테디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라인의 인기비결은 아침 세안처럼 상쾌한 사용감. 특히 화장품이 꺼려지는 뜨거운 여름에 바르게 되면 느껴지는 상쾌함과 시원함이 지성피부는 물론 산뜻한 사용감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스 빙하수로 만들어진 수퍼 아쿠아는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수퍼 아쿠아 제품을 받기 위해서는 로밍서비스 신청과 더불어 피부타입이나 이메일 등 간단한 개인정보만 신청서에 작성하면 된다. SKT 로밍서비스 이용 여성 고객들은 수퍼 아쿠아 제품은 물론 엔프라니에 관한 소식도 이메일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KT e-station (www.e-station.com) 내 ‘국제로밍서비스’를 클릭 하거나, www.sktroaming.com를 직접 방문하면 볼 수 있다.



www.enprani.com



▲엔프라니는 SK 텔레콤과 공동으로 인천국제공항 SKT 국제로밍서비스를 신청한 여성고객 1백명에게 수퍼아쿠아 미니 3종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