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2005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
스포츠서울 '2005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7.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
‘더 모스트(최상의)’란 라인명처럼 품질력에 남다른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이 스포츠 서울 ‘2005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여성기초화장품을 대표하는 영광을 안았다.



히트 상품은 객관적 자료를 토대로 매출, 품질 우수성, 시장점유율, 마케팅·영업 등 다양한 범위에서 선정되었는데, 11개 부문에 걸쳐 선정된 총 59개 히트상품들의 공통점은 복합다기능과 웰빙 트랜드.



네추어 비는 더 모스트 크림에서 특히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는 히말라야 고산지대, 알래스카 극지대, 아마존 늪지대의 세계 3대 청정오지에서 자생하는 식물복합체성분 (UPPIN™)을 주성분으로 하여 자연친화적 브랜드로서 인정받았다.



더 모스트 크림에 함유된 세가지 식물들은 각각의 극한 환경적 특성으로 인해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저해하는 각각의 요소들에 대응할 수 있는 효과를 피부에 전달해 주며 이는 일시적인 피부상태의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토대를 서서히 비옥하게 변화시켜 주고 있다.



또한 제품이 당연히 갖추어야 할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 이외에도 대외적으로 매출, 마케팅, 광고 등에서도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세계 명품 화장품의 품질력에 버금가는 제품을 만들고자 ‘세계품질주의’를 선언하고, 엄격한 품질 검증 기준인 EP World Gate™ 신설이 바로 그 예. 이 관문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더욱 정교화해 제품 컨셉으로 발전시키는 등 이러한 일련의 관문을 거쳐 탄생한 제품 제 1호가 바로 더 모스트 크림이다.



모델이 등장하지 않는 초기 광고전략에서부터 자연동화적인 광고전략, 품질력 우선 전략으로 만들어진 광고로 여성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냈으며 파우치 샘플링, 호텔 프로모션,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 PPL, 오피니언 리더 샘플링 등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다.



www.enprani.com



▲엔프라니의 '네추어 비 더 모스트 크림'이 스포츠 서울 ‘2005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