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재발견] 미세 지방 이식술
[아름다움의 재발견] 미세 지방 이식술
  • 박재현 jangup@jangup.com
  • 승인 2005.07.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불필요한 지방을 예쁜 얼굴 만드는데 사용하자



미세 지방 이식술은 우리몸에 불필요하게 지방이 과다하게 붙은 부위, 특히 아랫배, 허리, 허벅지의 지방을 아주 가느다란 주사기를 이용하여 뽑아서 다른 필요한 부위에 다시 주사하는 방법이다.



자기 몸의 지방을 이용하므로 부작용이 별로 없으며, 지방을 뽑거나 넣는 부위에 흉터도 없이 자연스러운 모양을 얻을 수가 있다. 시술 방법도 지방 원심분리 정제를 통한 미세 지방 이식술을 이용하여, 간편하고 정말하게 체형을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



이러한 미세지방 이식술의 장점은 지방 흡입시 아주 가는 관을 통해 낮은 압력으로 1mm이하의 미세지방을 흡입함으로써 지방의 파괴 및 불규칙한 입자를 줄여주는 것이며, 원심 분리기를 이용해 흡입된 지방의 불순물을 걸러내 순수 지방조직만을 이식 할 수 있다.

이렇게 얻은 지방을 이식 할때는 소량씩 반복 주입함으로써 이식하는 조직에 골고루 퍼져 주사된 지방의 흡스를 막을 수 있다.



이런 방법으로 나이가 들어 얼궁의 지방이 흡수되면서 꺼진 부분들, 즉 이마나 코와 입가의 깊은 주름·양쪽 뺨 등에 이식하면 그 부위의 살이 오르고 피부도 팽팽해져서, 훨씬 젊어보이는 효과를 낼 수있다.



젊은 나이에 너무 말라서 야위고 아파보이는 경우에도 미세지방 이식술을 시행하면 얼굴이 건강하게 보이고 생기가 도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미세지방 이식술은 무통마취로 통증이 거의 없으며, 1시간정도의 수술후 바로 귀가가 가능하다. 부기는 미세 지방이 이식된 얼굴부위에 2-3일 정도 있을 수 있다. 문의는 02-543-33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