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샹쥬파리 서머 메이크업 페스티벌 개최
데샹쥬파리 서머 메이크업 페스티벌 개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6.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핀크스(대표 이병식)가 지난 9일부터 10일 양일간에 걸쳐 ‘썸머 메이크업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뉴코아 아울렛 야탑점 내의 뷰티플러스 행사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데상쥬 파리만의 다양한 서머 메이크업 제품과 태닝 메이크업 제품 등을 활용해 펼쳐진 것.



이번 서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다양한 느낌의 펄을 이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했고 다양한 태닝 제품을 사용한 자연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선보여 그동안 태닝 메이크업을 연예인이나 일부 젊은이들만의 것이라 여겨왔던 일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소비자들은 시판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롤-온 타입의 다기능 펄 새도우와 스파클링 펄이 함유된 립글로스, 퍼프가 내장된 파우더 블러셔, 여름철에 사용하는 쿨링 파운데이션등, 이제까지는 볼 수 없었던 멀티기능의 제품들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데상쥬 파리의 한 관계자는 샘플 증정 행사와 함께 이루어진 이번 메이크업 행사가 소비자들에게 데상쥬 라는 브랜드에 대해 알리고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가 아닌 ‘뛰어난 발색력와 톡톡튀는 아이디어의 색조 브랜드로써의 데상쥬를 홍보하기 위해 계획 된 것이었으나 각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도와 시장성을 파악하는데에도 더없이 중요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