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명동 '휴영' 2호점 개점
태평양, 명동 '휴영' 2호점 개점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6.22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3 세대 '컬러 익스프레스 체험 공간' 구성
태평양(사장 서경배)이 6월 24일 명동에 색조 화장품 중심의 브랜드숍 ‘휴영(HUE young)’ 2호점을 연다.



‘휴영’은 1823의 Girl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는 ‘Color Express 체험 공간’으로, 스타일리시한 색조 화장품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트렌디한 즐거움과 재미를 주는 ‘Express My Fantasy‘라는 컨셉 아래, 풍부한 제품의 자유로운 테스팅, 여러 가지 재미있는 컨텐츠와 메이크업 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예뻐지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명동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태평양은 지난 5월 13일 주요 타깃인 Girl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에 ‘휴영’ 1호점을 열었다. ‘휴영’ 명동 1호점 1층은 ‘라네즈’와 ‘라네즈걸’, 새롭게 선보이는 ‘에뛰드 스타’의 다양한 컬러 제품과 1백50여 가지 색상으로 만들어진 아이섀도 컬러 웨이브바, 직접 만드는 핸드 메이드 립글로스, 향수(에스쁘아) 제품이, 2층은 ‘이니스프리’와 ‘미래파 액티오’ 등의 기초 제품과 헤어(미쟝센) 제품 등 1천원대부터 수 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1천여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층에는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전해주는 ‘스타 따라잡기 메이크업 스튜디오’와 ‘피부 진단기’ 등 각종 뷰티 서비스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휴영 1호점이 걸세대의 ‘파우더룸(powder room)’을 형상화했다면 새로 문을 여는 2호점은 ‘Club for 1823’를 컨셉으로 스테이지를 형상화했다. 24일 오후 1시부터 태평양 뷰티지원팀의 난타 공연 등 오픈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샘플링, 무료 메이크업 쇼가 이어지며, 저녁 7시부터는 DJ load와 MC가 함께하는 힙합 DJ 믹싱 쇼가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 Girl세대란?

18~23세의 젊은 세대로서 적극적인 자기 표현을 통해 자아(自我)를 찾으려는 욕구가 강하고, 때와 장소에 따라 색다른 모습으로 변화하기를 좋아하며, 섹시한 여자가 되려는 욕구와 소녀로 머물고 싶은 욕구를 동시에 지니고 있는 세대. 피부가 건강하기 때문에 화장품은 기초보다 색조에 보다 큰 관심을 갖고 있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