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온 팩트' 기획세트 출시
'화이트온 팩트' 기획세트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6.21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온라인 OX퀴즈 이벤트 펼쳐
색조전문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이 자외선 차단 기능성제품으로 ‘화이트온 팩트’를 출시, 새롭고 트렌디한 기획세트를 한정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로 여름철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화이트닝 성분인 감초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유지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샤이니 펄이 함유되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펄 베이스와 화려한 비즈장식의 휴대용 파우치로 구성,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트렌디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얀 피부 만들기는 이제 건강하고 화사한 톤의 생기있는 피부 가꾸기로 점차 진보하는 추세. 클리오는 이에 발맞추어 피부노화와 색소침착에 가장 큰 원인이 되는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지속적으로 사용할수록 화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화이트온 팩트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이트온 팩트는 미세입자 파우더의 난반사 효과로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피부색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함유, 은은한 아로마 향이 피부는 물론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웰빙 컨셉의 제품이다.



한편 클리오는 이러한 인기 흐름을 타고 ‘화이트온 팩트 O•X 퀴즈!’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실시 일주일 만에 3천여명의 회원 참여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화이트온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www.clio.co.kr



▲ 클리오가 ‘화이트온 팩트’의 새롭고 트렌디한 기획세트를 한정제품으로 선보이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