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스킨케어 체험행사 인기
웰빙 스킨케어 체험행사 인기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6.2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본사 이미지숍 이벤트에 직장인 초청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본사 이미지샵에서 지난 5월부터 10회에 걸쳐 진행한 ‘직장인을 위한 웰빙-체험스킨케어 행사’를 성료했다.



을지로 일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점심 시간을 이용한 웰빙체험서비스로 시트마스크를 이용한 팩서비스는 물론, 수정메이크업을 비롯한 메이크업서비스, 마사지서비스, 그리고 피부진단기를 통한 피부측정에 따라 자기에 맞는 화장품 고르는 방법 등을 상담하며 인기를 끈 것.



5월 9일부터 시작해 5월에 6회, 6월에 총 4회를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이벤트팀 메이크업아티스트를 중심으로 사업부별로 3~4명씩 팀을 이뤄 1일 평균 60~7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총 7백여명이 행사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메트로섹슈얼의 강풍에따라 남성 직장인들의 참여율도 높아 직판용 남성제품인 ‘시안 이드라 릴렉스 마스크’는 행사초기 예정 물량의 3백 이상이 투입되는 등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지난 6월 1일 통수식을 진행한 청계천 복원공사가 마무리되고 있어 본사 주변에 ‘청계천 복원기념 광장’이 생겨나면 서울시내의 새로운 명소가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 체험마케팅을 위한 대고객접점 활동에 보다 심혈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이에따라 ‘직장인을 위한 웰빙-체험스킨케어 행사’를 7월과 8월 중으로 2차 행사로 연결, 청계천 오픈과 함께 벌일 가을철 대행사는 끊임 없는 아이템 개발과 함께 지속되어져 나갈겠다고 밝혔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