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 화이트닝 프로그램 판촉
이너 화이트닝 프로그램 판촉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6.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리안, 고품격 프레스티지 포지셔닝
코스메리안(주)(대표이사 임병철)의 프리미엄 브랜드 까롱이 하절기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핵심 스킨케어 프로그램인 '이너 화이트닝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하고 나섰다.



이너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피부의 웰빙을 추구하고 피부 친화력이 높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품격 프레스티지 제품으로서의 이미지 확립에 마케팅 초점이 맞춰져 있다.



고가의 미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미백 고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한 까롱 측은 한차원 높은 진정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 ‘이너 화이트닝 프로그램’에 큰 자부심을 느끼며 프리미엄 제품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화장품 시장에서 더욱 더 깊게 뿌리내리는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차별화 된 고품격 이미지를 추구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이너 화이트닝 프로그램의 출시와 함께 출시된 메이크업 제품들의 전문점 디스플레이, 포스터, POP 등이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전략으로 제작이 되어 많은 전문점들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판촉에 있어서도 제품 이미지와 맞는 색상과 고품질, 고가의 아이템을 이용함으로써 전문점 주와 소비자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의 여러 방면의 프로모션에서도 브랜드 이미지의 확립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전문점과 대리점의 유통 구조와 가격 구조를 지켜주는 영업을 통하여 신뢰 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켜나가는데 주력하는 영업 전략을 펼치고 있다.



까롱 이너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고가의 미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미백 고기능성 화장수로 전제품은 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심사통과 됐다. 까롱 유브이 스크린 화이트 케이크(SPF 32·PA++ )도 여름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 시장을 공략할 제품으로 전면 배치됐다.



▲코스메리안이 여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하절기 역매제품을 중심으로 전문점 지원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