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매너블 블루마린
[로제화장품] 매너블 블루마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6.2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테라피·블루테라피 남성피부 관리
신제품 매너블 블루마린은 자연의 청량감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자연 성분과 꿀벌 유래성분을 적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심해의 시원함을 피부에 전해주는 해양 심층수와 식물의 시원함을 전해주는 자일리톨 성분이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해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블루와 허니테라피 개념의 매너블 블루마린은 모공수축 효과에 뛰어난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느슨해진 피부를 탄력있게 유지시켜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대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잦은 면도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강화 성분 마린모이스트의 함유로 수분이 부족한 남성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가장 세심한 관심을 기울인 향취에서도 시원한 향취와 고급스런 남성의 향수와 같은 강렬한 향취가 잘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환하고 상쾌하며 순수한 자유로움을 연상시켜 주고 있으며 싱그러움을 주는 시트러스의 탑 노트와 시원함을 강조한 미들노트(워터리-그린, 플로랄)이 어우러져 있고 강렬한 남성을 나타내는 우디와 머스크 향취의 라스트 노트가 받쳐 주어 남성의 활동성을 표현한 아주 부드럽고 깔끔한 향취다.



매너블 블루마린 남성 2종세트는 블루마린 토너(140ml), 블루마린 에멀젼(140ml) 본품과 블루마린 토너(35ml, 블루마린 에멀젼(35ml) 증정용으로 출시됐다.



www.rosee.co.kr·문의는 02-2250-31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